TOP

Media Center

Media Center
VsionNav는 KOREA MAT 2022에서 최신 무인 트럭 적재 및 하역 솔루션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Date of issue:2022 / 05 / 16

산업용 무인 자율주행차 선도 공급업체인 VisionNav Robotics는 2022년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KINTEX 국제전시장 내 코리아매트(KOREA MAT) 부스#1F604에서 최신 무인 윙트럭 하역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KOREA MAT는 국내 산업분야 전문 물류무역 전시회입니다.


KOREA MAT 2022

Date: Jun 14(Tus)-17(Fri), 2022

Location: Kintex 1, Seoul Korea

Booth#1F601

Ticket: https://www.koreamat.org/kor/visitor/register01.asp


VisionNav.jpg

한국 책임자 Vivian(비비안)은 “이번 전시회에서 최신 기술 성과를 발표하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시하게 될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Vivian에 따르면 윙 트럭이 부스 센터에 배치되며VisionNav는  무인 지게차를 사용하여 효율적인 적재 및 하역을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번에는  VisionNav Robotics인기 제품 중 하나인 파운터 밸런스 포크리프트 AGV를 전시 할 예정 입니다.


2362x1180 map.jpg


승강장은 공장이나 창고 내부 물류의 시작점이자 종착점입니다. 내부 물류의 자동화를 구축하기 위해 하역 작업의 자동화는 필수적입니다. VisionNav는 다양한 규격의 차량과 화물에 대응할 수 있는 소재 적재 및 하역용 무인 지게차를 개발했습니다.무엇보다 VisionNav 무인지게차는 유연성이 뛰어나고 끊김 없이 작업을 할 수 있어 '내부 물류의 마지막 단계 '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 된다는 것입니다.


VisionNav는 내부 물류의 전체 프로세스를 포괄하는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는 저희 부스에 방문하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Vivian Han 한예화

01098352225

Vivian.han@visionna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