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Company News

VisionNav는 LOGIMAT 2022에서 무인지게차를 선보인다

2022-07-06
News - Company News

자동화 내부 통계학은 효율극대화, 상황 적응, 다중 설비 협력 등의 종종 도전을 부딛칠수있다.

비전나비는LogiM에서무인 지게차가이같은문제를어떻게해결하는지보여줄것으로기대하고있다. AT2022

 

logimat AGV

 

Jason Zhang Sales Europe 책임자는 "이번에는 효율적인 다중 차량 협업과 제한된 시나리오에서의 자재 처리라는 두 가지 주요 이슈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전시된 2대의 VisionNav AGV는 카운터 밸런스 스태커인 VNP15와 슬림형 팔레트 스태커인 VNSL14입니다. 위치추적, 센싱, 제어 등의 기술을 갖춘 로봇은 고정밀, 고효율의 물류작업을 수행하는데 탁월하며 그동안 많은 관심을끌었다.

 

45㎡ 미만의 면적에서 VNP15와 VNSL14는 비전나비의로봇제어시스템(RCS)을 통해 통신하여 트레이를주변으로부터적층지역으로팔레트를 원활하게운송한다. RCS는 창고관리나 제조실행시스템에 쉽게 통합되고 실시간 정보와 물류 통합이용이합니다. Jason Zhang는"로봇 협업은 제조 분야에서보편화되어 저희 고객이공간활용도를높일수있다"고 설명했다.

 

 

VNP15는 비전나비에서가장인기있는제품중하나로써 부두에서라인이나창고까지다양한기능과소재처리를제공한다. VNP15의 적재용량은1500㎏이고표준향상고도3.0m로 4.5m 마스트를 선택 사양으로 장착할 수 있으며 트레이 이동 및 랙 액세스 응용분야의 70%를 커버 가능한다. AGV는 종이 롤러클립, 발포클립, 끈클립, 종이박스클립 등 다양한자재를 처리할수있고 각종부속품도갖출수있다.

VNP15 AGV

 

또한Vision Nav는 포크리프트의 리프팅 높이 용량과AMR의 유연성을 결합한 좁은 통로의 VNSL14도 전시진행했다.

VNSL14는 1400kg의 정격 하중 용량과1.6m의 표준 리프팅 높이 및 3m 마스트(옵션)를 선택 가능하며무엇보다중요한것은VNSL14는2.2m의 좁은 통로에서도 작동할수있다는점이다. VisionNav 고객은 설비를 변경할 필요 없이 ROI를 극대화하기 위해 VNSL4를 선택할수 있다.

 

비전나비 로보틱스(About VisionNav Robotics)

VisionNav® Robotics는 선전(Shenzhen)에 본사를 둔 다양한 무인지게차를 제공하는회사입니다.저희의 무인 지게차는5G 네트워크, AI&머신러닝, 환경감지, 서보제어 기술을 활용해 인위적인 방해 없이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가능 한다.

현재비전나비로보틱스는무인지게차제품9시리즈를 개발, 9.4m 자재 보관, 2m 좁은 통로 전송, 자동 트럭 적재, 6단 이동식 자재 적층 등 경직된 수요 현장의 전 과정에서 돌파구를 마련했다. 비전내브로보틱스는 독특한 기술배경과 우수한 무인물류 솔루션을 앞세워 빠른 성장을 이뤘으며 글로벌 누적판매 500+제품 150+프로젝트를 비롯해 자동차 제조, 타이어, 식품, 석유화학, 전자상거래, 제3자 물류, 제약 등의 분야에서 50+세계 500대 기업과 제휴를 맺고 세계 30여 개국에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Paul Turskis

+37066348329

pauliusturskis@visionnav.com